경제용어사전

피로도 시스템

 

게임 이용 시간이 일정 시간 이상 지나면 아이템 취득을 어렵게 만들거나 경험치를 낮추는 등의 조치를 통해 게임의 흥미가 떨어지도록 함으로써 결과적으로 게임 이용을 자제토록 유도하는 제도다.

  • 퓨전 메모리[Fusion Memory]

    메모리와 비메모리를 합치거나 여러 개의 칩을 하나의 패키지로 만든 다중칩(MCP)을 채택하...

  • 폐쇄이용자그룹[Closed User Group, CUG]

    IPTV의 양방향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만의 모임. 인터넷의 카페가 IPTV에서 구현된다...

  • 피의사실 공표죄

    검찰 · 경찰 기타 범죄수사에 관한 직무를 수행하는 사람이나 감독 · 보조하는 사람이 직무...

  • 피봇[PIVOT]

    계약시 환율 변동 구간을 설정한 뒤 이후 환율이 구간 안에서 움직이면 시장 환율보다 높은 ...